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내용 간만에 소개하는 멸종위기 동물캐릭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6:06

    >


    처음 뵙겠습니다. 멸종 위기 동물을 그려라 폰이다!!정예기 오랜만에 멸종 위기 동물 캐릭터를 포스팅 할께요~나의 게으름이 만든 1이라.. 죄송하기 그지없다.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오늘의 주인공은 귀여운 외모의 화산토끼입니다!!


    멕시코 토끼라고도 불리는 화산 토끼는 멕시코 화산지대에서 발견되어 이름이 붙었는데, 다른 토끼에 비해 짧은 귀가 특징입니다.일산 개발을 위한 서식지 파괴와 사냥으로 인해 멸종위기동물로 분류되었습니다.세계자연보호연맹 적색목록에서는 EN(위기-야생으로 멸종될 전망 높이)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최근에는 사냥금지와 보호구역을 정해 보호하고 있다고 한다.


    >


    짧은 귀와 동그란 몸, 이렇게 토끼의 외모를 표현하기 위해 다른 멸종위기 동물 캐릭터보다는 조금 통통한 캐릭터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


    칼라는 화산토기의 칼라인 그레이보다는 브라운계열의 색을 이용해 조금 특별한 감정을 줄 수 있는 캐릭터로 만들어봤어요!! 캐릭터가 잎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은 민트계로 정해봤어요!!


    >


    그렇게 만들어진 멸종위기동물화산토끼의 동물캐릭터다!! 이웃분들이 보기에는 어떤가요? 귀여운 상념이 떠오르나요?나는 그리면서 캐릭터 작업을 하면서 안타까운 마음과 귀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


    오가의 매일은 정이예기 오랜만에 멸종위기 동물캐릭터 작업을 소개했습니다만, 앞으로는 매주 빼먹지 않고 포스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이웃들이 멸종위기동물에게 더 경의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이번주도 수고하셨습니다.오가의 매일, 즐겁게 느낌 좋게 보내세요!! 오가의 매일 행복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