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내용가 있는 ‘2018 통일열차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4:49

    그리운 이들이 나쁘지 않아는 가을 밤 부산 문화 회관에서는 '2018통 1줄 차에 열린 sound액후에'가 열렸습니다. 매년 봄과 가을 부산에서 개최되는 sound액후에은 회의 부산 지죠무포이 시민들과 함께 평화와 통 1을 부탁과 소통하기 위해서 준비하는 자리인데요.*출연자 안치환과 밴드, 홍성택 지휘자, 네오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김지호테덱, 이윤경 소프라노, 연합합창단


    >


    >


    20하나 8통 한 열차에 열린 음악회는 네오 필 오케스트라와 연합 합창단의 '대한민국의 환상곡'에서 문을 열었습니다.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함께 울려 퍼지는 '어린이 정부' 노래와 무대 다음으로 휘날리는 태극기 영상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연주 중간중간 홍성택 지휘자가 관중석을 향해 몸을 돌리자 관객들이 하나제오과 어린이 정부를 주창하며 서로에게 감동을 주는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이날 음악회에는 부산 시민 하나, 300여명이 참가했습니다.


    오프닝 무대에 이어 이야기가 있는 동하나 열차가 각역을 출발했습니다. 김희연 아과인운서에 따르면 새김역은 우리 민족이 지과인 온도를 의미합니다. 영상 전달된 통하는 열차에는 과거 6.25전쟁으로 분단된 남북한 역사와 통하이 원하는 이산 가족들 얘기가 다소리고 있었습니다.


    2번째 순서는 킴 지호테쟈니이 "비 나무"라는 곡을 들려주었습니다. '비목'은 고향을 그리워하는 애切ない한 말소리를 비목이 나쁘지 않은 춤에 빗대어 표현한 가곡입니다. 커다란 김지호테쟈네의 음성에 담긴 가사가 부산시민의 귀를 주목하는 듯했습니다. ('비목'은 하나 978년에는 영화로도 제작된 작품으로 영화에서는 민통선 키타가타쵸의 둥포리 실향민들의 스토리를 다룬)


    >


    이윤경 소프라노는 '그리운 금강산'을 한 곡으로 들려줬어요. "수수 만년 아름다운 산과 쟈싱에 가서 얼마인지 김 1에야 찾을 날 나와서도 새로운 금강산은 우리를 부른다"는 마지막 노렛네 쉽고 마치 최근 남북 평화 분위기에 1희망을 안아 보는 분들의 심정을 대변하는 듯했어요. 이어 네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선보인 아리랑 환상곡은 가사 없이 전달하는 연주만으로도 관객 모두가 심정으로 아리랑을 흥얼거리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2부는 '역동 역'을 지그 와잉눙 상자 1줄 차의 영상으로 출발하 슴니다. 이번 영상에는 우리 민족이 성장과 발전을 위해 달려온 시간, 특히 얼마 전 열린 남북 정상회담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역에서는 김지호테노희가 오페라 <투란도트>의 <공주는 잠들지 못해>를 선보인 뒤 이윤경 소프라노와 함께 오페라 <춘희>에 담긴 <축배뮤직>을 불렀습니다.


    >


    오페라'이충희'는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다우 무마피ー스이 하나 848년 소설'동백꽃 여성(이충희)'을 발표하고 5막의 희곡으로 각색된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원작의 이름은 라 트라비타(la Traviata)로 생소하지만 대힌민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들어본 오페라가 아닌가 싶었다. 2부 마지막 순서는 네오 필 하모니아 오케스트라가 십 수개의 명곡을 짧게 모아 둔 클래식 메들리로 종료되었습니다. 이어 3부'꿈을 품은 부산 역'에서는 한국 민족의 미래를 다음 영상이 상영되었는데요. 도착한 통 1줄 차 중에는 '안치환 밴드'가 등장했습니다. 안치환, 밴드는 '우리의 소원은 전혀 1'기타 연주에서 관객들과 인사한 후'오항시이 좋다','내가 만 1','광야에서 ','철망 앞에서 ','인간이 꽃보다 아름다운 '을 들었습니다 그 중 안치환 가수 대표 곡인 '내가 만 1'을 부를 때는 관객들과 함께 노래하는 시간이 이어졌어요.


    곡마다 온몸으로 열창하는 안치환 가수의 모습에 관객들은 기립박수를 보내며 노래 이야기를 sound 미연하기에 여념이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를 부를 때는 개인은 물론 남북이 향하고 있는 '평화의 길'과도 어우러져 더 큰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


    빅 미경, 이용아의 부산 시민, 부산) 열린 소리액후에에는 2014년부터 매년 참석하였는데, 올해는 공연 도중이 보인 통하나 열차의 영상이 인상 깊었어요.다만 지난 공연처럼 출연자와 관객이 호응할 수 있는 대화의 시간이 더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남북 정화를 통해 희망을 품은 것을,목소리씩 본인에게 전달했으면 합니다.


    >


    이신욱 부산서구협의회상입니다.위원인 안치환과 합창단이 어우러진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합창단의 개개인이 바로 우리 민중의 의의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개개인의 목소리가 모여서 미국 화음을 이루도록 한국과 북한도 서로 인내하고 노력하는 과정을 통과 하고 신뢰를 맺고 야, 두 사람이 이하가 되어 평화를 만들어 나가기를 바라 마지 않습니다.


    >


    부산 동래구협의회 황귀숙 여성분과위원장, 안치환 가수가 온 힘을 다해 열창하는 모습을 보면 개인의 삶도 평화와 통하나가도 그렇게 이뤄나가야 한다고 느낍니다.평화는 현실이고 통하면 한 민족의 결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통해서하나이루어지겠다는희망을갖고,숨을돌리면서스텝바이스텝으로천천히갈때와같습니다.


    >


    이수영, 부산 영도구 협의회 자문위 원소 와서 1곡으로 연주된 데힝 민국의 환상곡에서 모든 관중이 1 오나 어린이 국가를 합창하는 시간이 인상 깊옷슴니다. 에 통나마소움 속 깊은 나라를 사랑하고 평화와 통 1을 바람과 있다는 감정이 들어 마소움이 뜨거운 슴니다. 한반도에도 봄이 오고 있겠지만 남북 국민모드가 오래도록 그 봄을 느끼고 협력하며 지구촌의 소망인 평화가 정착되기를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