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6:55

    안녕하세요. 지금 첫 회는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중에서 가장 높은 것이나 재미있는 것을 찾아서 이렇게 가져왔습니다.주말이야기가 지루한데 뭐 볼 거 없냐고 물어보면 아래 리스트 중에서 본 건 없어요.그럼 꼭 들어보세요! 시청률이 높은건 정말 이야기 입니다. 그 이유가 있기에 저도 처음 제가 알려드리는 드라마는 약간 거의다 본것 같습니다.:)


    >


    저기 이거 거짓 없이 즐겁게 봤는데 정은지라고 서인국 자신 온 한조각도 재밌었지만 전 1994도 거짓 없이 재미 있었나 봅니다.tvn에서 말한 것은 금, 토 밤 9시에 방송이 된 드라마입니다!여기서 유·영석의 집에 멋지게 자신이 와서 늑대 소년으로서 자신 온 땅이 없어졌어요.그리고 정우 씨의 매력도 알게 됐고요!


    >


    2006년 한월 하나 하나 하나에 한 나의 초등 학생 때 치에에키도라마한 궁전.'궁'은 가끔 소견과인 드라마라서'유'로 검색하고 요즘도 볼 때가 있습니다."여기서 정말 이야기를 하고 있는 윤은혜가 연기한 신채경 역이 인기가 많아서, 한동안 교복바지에 츄리닝? 입고 있는 분이 많았을 것 같은데... 그리고, 똥 헤어도 요즘 유행이고! 기소 송지효 씨로부터 조금 얄미운 캐릭터였지만 그래도 과인중에는 그렇지 않아서 좋았던 제 감정 속에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라든지 관계없이 최애기... 드라마♥


    >


    tvn드라마중 굉장히흥행적으로히트를 친드라마입니다!캐스팅도 역대급이라 대히트를 친 김혜수씨와 조진웅씨여서 요즘 훈씨가 스스로 와서 영화같은 분위기가 된드라마!나는 이드라마를 보진 않았지만 굉장히유행했던것은 압니다.이 드라마 스토리 무전기? 같은 걸로 조진웅 씨와 요즘 훈 씨가 스토리 등을 통해서 미제 사건을 해결하는 스토리죠?흐흐


    >


    저의 최애기 가수...아이유.정말 아이유가 나 온 드라마 중 제1 이쁘게 나 온 드라마 캐릭 같습니다.여기에다 과잉옷과 악세사리가 왜 딱 맞는지 완전 에포 호텔 델 과인은 화상으로 몇번 봤는데 잠깐 봤는데 재밌었어요! 후후


    >


    김희선이 아무리 나쁘지 않고 예쁜지 잘 보여준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그렇게 둘 다 연기가 너무 잘해서 관심 있게 있었던 드라마!이것도 유천으로 1화씩 정리해서 놓은 것을 봤는데 너무 재미 없어서 봤어.


    >


    고준희가 너무 예뻤어 드라마 이거보고 숏컷이 많이 와서 단발로 숏컷을 많이 했어ᄏᄏᄏ 왜 이렇게 짧은 머리가 그렇게 나쁘지 않아도 잘 어울리는지 단발했어.


    그래서 최시원과 황정소음 궁합이 너무 귀여워서 계속 보던 드라마에서 단무지 먹는 장면은 정말 봐도 재밌어.


    >


    이거 반영하기 전에 예고편식으로 유캔 나갔을 때 댓글 같은 거 봤거든요? 그때 댓글에 이런 장르는 누가 보는지, 어떤 서울의대에 가려고 이렇게까지 하는지 안 좋은 평가가 거의 많았는데 나쁘지 않아요.자자마자 완전 유행을 끌었어요! 저도 이거 중간중간에 봤는데 재밌네요.


    >


    명대사도 굉장히 많았고, 예쁜 장면도 굉장히 많았던 드라마 '도깨비'. 공유와 이동욱씨가 멋있고, 드라마도 잘 나와서 패러디 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았습니다.희유와 김고은씨가 댁에 잘 어울리는 드라마!슬픈 장면도 많고,설레이는 장면도 많아서 인기가 많을수밖에 없는 드라마였다고 생각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