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이저백내장수술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8:49

    >


    백내장이라는 병은 드문 것 같고, 자주 발병하여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특히 노인들 사이에서는 자주 발병하여 보다 각별한 케어를 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이 질환은 어떤 것 1인가요? 그 때문에 생기는 원인은 무엇의 1인가요? 이 병은 수정체에 흙탕물을 일으키는 원인이며, 그 다음에 설명하는 여러 원인들을 들 수 있다. 원래는 투명성을 유지해야 하지만 그 부분에 혼탁이 생겨 망막이 초점을 제대로 맞출 수 없습니다. 그로 인해 시력에 여러 가지 장애가 생기고,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주기도 합니다. 그럼 도대체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 것일까요? 다소 특이하게도 1시적으로 가까운 곳이 잘 보이거나 흰색의 물질이 노랗게 보이는 경우 등도 한 증상이다. 이 밖에도 표준의 눈은 어두운 곳보다 밝은 곳이 잘 보이는데, 해당 질환의 초기 증상으로는 밝은 곳이 어두운 곳보다 더 잘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내용 오히려 밝은 실내에 들어가게 된다면 눈이 너무 눈부셔서 눈을 똑바로 뜨지 못하거나 빛이 일고 보이는 1이 생기곤 합니다. 뿐만 아니라 것이 1개에 보이지 않고, 이중 삼중으로 겹치는 복식시까지 나타나고 눈에 통증과 염증은 없지만 시력이 점점 내려갈 거에요.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그 병을 의심해 보고 레이저 백내장 수술에 관해 알아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어떻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죠? 발생원인은 선천적인 것과 후천적인 것으로 자신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것은 노인성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마디로 후천적으로, 나이가 많아짐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병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밖에도 눈에 외상을 입는다든지, 노화는 당뇨병에 걸린다든지, 영양을 제대로 식사할 수 없다든지, 아토피성 피부염에 걸린다든지, 자신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에 대해서는, 젊은 세대도 할 수 있는 일이 있다고 하니, 반드시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발생 원인에 의해서 종류를 정리하자면 보르 소소 노인성의 경우는 50~60대부터 시작한다는 의미를 합니다. 이 때 많은 사람들이 서서히 나아가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속도가 빠르고, 자신의 노화는 때로는 시력이 심각하게 저하되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후발성으로 생기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수술 후에 생기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인공 수정체를 삽입했지만, 여기에 혼탁이 오는 것으로, 이 때는 다시 레이저 백내장 수술을 하지 않고 간단한 요법으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합병성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질병에 의해 부작용으로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치료를 마친 후에도 평소의 몸 상태로 정돈하고 케어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그럼 모든 케이스와 단계에 따라 레이저 백내장 수술을 해야 할까요? 다행히도 그렇지 않아요. 일단 기본적으로 수정체가 혼탁해지기 시작하면 원래의 투명성을 완전히 회복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특히 중기로 접어들면 수술 이외에 비법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증상이 나쁘지 않은 저는 빨리 병원에 내원하여 진단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올바른 처방을 받지 못했습니다.의사에게 판단하여 안약을 사용하거나, 상태가 좋지 않게 관리를 하면 더 나쁜 결과가 나옵니다. 역시 걸린 후에 방치하면 녹내장이 나쁘지 않고 포도막염 등의 질병까지 올 수 있으므로 적절한 시기에 올바르게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


    이미 눈이 침침하다고 느낄 때는 초기에 분류가 되는 것입니다. 이 생활에는 큰 지장이 없는 거본인의 노화는, 본인이 원하지 않는다면 레이저 백내장 수술까지는 실시하지 않도록 합니다. 이 때는 점안액이 본인의 내복 주사 등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주의할 점은 진행 속도를 늦출 뿐 증상을 좋게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만약 본인이 원하는 것이 진행 속도를 늦추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치료하는 것이라면 맞지 않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기의 경우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한 후 새로운 인공수정체를 삽입합니다. 이때부터 완전한 치료에 돌입합니다.


    >


    본격적인 레이저 백내장 수술을 실시하기 전에 여러 가지 검사를 합니다. 까다롭지만 꼼꼼한 과정을 거쳐서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각막 검사로는 세극 등 현미경과 각막 내피 세포, 비접촉식 각막 두께, 초음파 각막 두께, 각막 전면 검사 등을 실시합니다. 굴절력 검사는 자동 굴절력, 타각적 굴절, 안경 도수, 조절 마비 굴절 검사 등을 실시합니다. 뿐만 아니라 초음파로 안종양 진단이 본인의 감별 진단 등을 돕습니다. 뿐만아니라수정체의두께등까지파악을받습니다. 또한 시기능을 검사하기 위해 최대 교정시력, 야간 동공의 크기, 자동 동공의 크기, 사위, 우성안, 색각 등을 검사합니다. 망막을 확인하기 위해 정밀 안저, 안저, 시신경과 황반부 검사 등을 실시합니다. 이렇게 복잡한 과정을 거쳐 눈의 상태를 파악합니다.


    >


    >


    먼저 최소 절개 초음파 유화 흡입술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싶은데요. 이 비결은 눈 주위에 마취 안약을 떨어뜨린 이후 안구 주변부를 3MM이하로 절개하게 됩니다. 그 후 점탄물질을 넣습니다. 그 후에는 병이 진행되고 있는 수정체 주머니의 앞면을 원형으로 절개하고 병을 부수고 흡입하게 됩니다. 그 후 본격적으로 인공수정체를 삽입하게 됩니다. 차소리에는 삽입하기 쉽도록 점탄물질을 주입하여 원래의 형태로 만듭니다. 제거 후 인공수정체를 삽입합니다. 삽입 후 안정된 위치에 고정하여 특별한 문재가 생성되지 않도록 합니다. 초음파 유화흡입술은 초음파를 통해 최소 절개하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고 안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술 후 하루 동안 대부분의 시력이 회복되고 수술 시 통증도 없으며 수술 시에도 짧다는 특징이 있다.두 번째 레이저 백내장 수술을 설명하겠습니다. 이 수술의 비결은 첨단 레이저 장비를 이용한 백내장 수술의 비결로 기존 수술법보다 정밀하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합니다. 수술 준비 단계에서 레이저 장비 카메라가 안구주의를 회전하면서 이미지를 촬영하고, 각각의 눈의 개별 분석을 통해 맞춤형 수술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절개 시에도 수정체낭을 손상하지 않는 섬세한 절개와 제로에 가까운 저층에 있는 댁을 사용하여 안구조직 손상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수술과정에서 절개부분과 인공수정체의 고정이 안정적으로 이루어지며, 각막의 전후면을 전체적으로 고려하여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안전성과 더불어 목표 시력 회복이 더욱 근접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증상이 적고 회복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존 수술의 경우 칼을 이용한 수동 각막 절개로 진행하여 손상과 회복부분이 둔해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레이저 백내장 수술의 경우 레이저를 이용하여 각막을 최소 절개하고 수술 중 각막을 누르지 않아 편하고 안전하게 진행하는 부분도 특징입니다.​


    >


    비교적 간단한 비결이라고 해도 환자가 분명히 지켜야 할 주의 사항이 몇 가지 있는데요. 치료받기 전과 받는 도중에 주의사항을 체크해야 하므로 의료진에게 충분한 설명을 듣고 항상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별히 나쁘지는 않다.가장 중요한 것은 치료 후 관리이고 끝난 안약이 나쁘지 않으므로 보호안대, 보안경 등을 활용해 관리를 꾸준히 해야 한다. 세안 후 목욕, 파마, 염색, 소음주가 나쁘지 않아 흡연, 스포츠 등에 대해서도 다양한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체크해 두세요. 앞이 잘 보이지 않거나 깨끗하고 눈이 예전에 다르다고 느낀다면 더 늦기 전에 병원에서 올바른 진단을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