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녕하세요? 하나글이예요!개그맨 김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8:25

    >


    만나서 반가워요! 저는 광주 상무지구의 달인이에요!


    상무지구에서오랫동안사업도하셨기때문에상무지구의달인이라고하면저를아시는분들도있을것입니다.나의 이런 소개가 공감되는지는 차후의 사진을 봐


    >


    제가 정스토리를 사랑하는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개그맨 김병만 씨를 많이 닮아서 별명이 '광주 달인'이에요.~ 실제 개그맨 김병만씨의 사진과 비교해보시지 않겠습니까?


    >


    자기소개는 간단하게 이정도만 하겠습니다.앞으로 이 블로그를 통해 제 소견과 경험을 공유해 나가겠습니다!


    요즘처럼 불경기를 체감하는 일도 드물죠~ 직선 시즌이 되면 과인마가 가라앉은 경기도 빠지지만 요즘 불경기는 예전 불경기와는 다른 분위기예요! 제 주무대인 광주 상무지구도 예전 같지 않아요.광주의 강남이라고 불릴 정도로 광주시 한가운데 상권인데 내용입니다.


    >


    많은 사람들은 돈에 필요 이상으로 집착합니다.역시 돈이 만들어냈다 신기루를따라살고있습니다.각자 자신의 이름대로 11층 더 분발했지만, 어떤 사람은 필요 이상으로 돈이 많고


    어떤 사람은 먹고 죽어도 돈이 없는 경우가 많아요.


    물론 돈이 인생의 전체는 아닙니다.돈으로 가치를 매길 수 없는 귀한 것들이 많아요.하지만 돈은 필수가 아니라도 필요한 법이죠.그러니까 돈도 중요한 거죠.돈을 벌기는 어려워요.~다른 사람들은 다 잘버는거 같은데요저랑 다같이 생각합시다!


    돈도 벌면서 인생은 즐겁게 가치있게 살아가는 비결을 ~~ 블로그를 시작해서 하나그루를 어떻게 시작할까 상상하면서 쓰다보니 이미 마무리를 해야하는 단계가 왔습니다. 이번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는 인연을 소견한다면 지금부터 더 설렙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잘 썼는지 모르는 글이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