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차-레벨3 안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5:16

    >


    우리 본인라 정에서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자동차-단계 3의 안전 기준을 제정했습니다.레벨 3등급의 안전 기준을 우리가 쵸소움 제정한다는 게 큰 의미를 갖게 되지만, 자동차 스스로 차선을 인식하고 유지하는 기능이 탑재된 수준 3등급의 자율 주행 차를 내놓고 판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


    레벨 3급의 자율 주행 차를 내놓고 판매할 수 있는 것은 올해 7월부터입니다.다니다.이미 많은 차들이 거의 수준 3급에 가까운 편의 장치 또는 안전 장치를 탑재하고 있지만 7월부터는 스토리 군에 자율 주행 자동차를 만들고 판매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


    쉽게 정리하자면 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고 있어도 자동차가 스스로 자율 주행 시스템에 안전하게 차선을 지키면서 주행하고 만 1긴급 상황이 발생한다면 스스로 멈추거나 그 상황에 적절히 대응하는 기능입니다. 이것이 레벨 3급입니다.이번에 국토교통부가 이런 자율주행차가 안전하게 만들어져 사용되도록 안전기준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습니다.


    >


    >


    >


    >


    >


    >


    참고 사항에서는 차원 하나~2는 운전자 지원 기능이 탑재된 차량 수준 3까지 자율 성주 이상 차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


    >


    >


    자율주행차 분야는 최근 시작하는 단계이기 때문에 제도적으로 미비한 부분이 많아서 자율주행차 산업 입장에서 보면 제도적인 미비로 인해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이런 기준을 통해 그런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것입니다.


    >


    위 표는, 미쿡 자동차 공학회에서 분류한 자율 주행 기능 레벨 "이가"다.레벨이 아침일수록 기능이 아침이고 레벨이 높을수록 자율주행 기능이 큽니다.레벨쵸쯔~2까지는 조향과 과속, 둔화 등에서 운전자를 지원하는 정도인 수준 3은 지정된 조건에서는 자율 주행이 가능하지만 예상하지 않은 돌발 사태 등이 발발하면 반드시 운전자가 운전에 개입해야 할 단계에서 부분, 자율 주행 이다니이다.레벨 4는 조건부 완전 자율 주행인 레벨 5는 모든 조건에서 운전자가 개입하지 않아도 스스로 운전할 수 있는 완전 자율 주행 이다니이다.미쿡 자동차공학회에 의한 분류이다.


    >


    ​ 수준 2단계:운전자의 차선 변경 지시에 의해서 시스템이 주례 이상 차선을 변경하는 기능(손수레에 변경)-여기에서 레벨 3단계:(자동차로 유지)-시스템이 주례 이상 차선 내에서 자율 주행하는 기능( 하지만 작동 영역을 칭국오 되었을 때에는 운전자가 개입)-나중에 개정되는 말:시스템이 주변 상황을 스스로 판단하고 주례 이상 차선을 변경하는 기능-그이캉 4단계 5단계 이런 발전될 전망이다.​ 최근까지 국토 교통부에서 발표한 자율 주행 자동차-단계 3의 안전 기준 제정-세계 최초에 대한 말을 알고 봈 움니다.-자료:국토교통부/문장작성:지구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