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사는 지구의 크기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4:51

    태양계 행성의 크기 비교 내가 사는 지구의 크기는 얼마나 될까.지구가 속한 신비로운 우주, 아직 미지의 공간이고 바로 옆에 있는 가까운 화성도 많이 언급되지만 아직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그러고 보면 이 우주가 얼마나 자기 거대하고 상상 이상인지 신비롭다.


    >


    태양에 비하면 다른 행성은 작습니다 수성이 제1 작고 목성이 제1아주 높은


    >


    공으로 비교해보니 크기가 얼마나 되는지 더 느낌이 든다.


    >


    >


    데 금 작은 우리가 사는 저 지구에서 정 이야기, 많은 사람들이 살고 많은 1이 1어하고 있다.


    >


    꼬맹이가 과일 하나로 태양계를 만들었다 귀엽다. 이렇게 공부하면 지루하지도 않고 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오른쪽의 하나인 작은 열매가 태양에 가장 가까운 수성이고 왼쪽 라임입니다.사실 해로부터 한 개 먼 해왕성이었고 가운데 한 개 큰 과일 수박은 목성이었다.수학적으로 학점을 따지는 것보다 이 동영상을 보면 훨씬 확실히 크기 비교가 된다. 태양계를 포함한 다른 별의 크기도 나타낸다.태양이 하나 더 클 줄 알았는데 그렇게 큰 것은 아니었다.https://youtu.be/BQUMCN0UqfM


    동영상 끝부분에 케니스 메이저 리스라는 우주에서 가장 큰 별, 이별의 지름은 약 28억 km...시속 900km에서 이 별의 표면을 따라서 여객기로 비행하면 한바퀴 도는 데만 1100년이 걸린다고 한다.진짜 놀랐어 입이 떡



    >


    이 지구가 작은 점이라고 보면 이 세계가 얼마나 자신이 크고 광대한지 신비롭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