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 초기증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9:55

    >


    녹내장은 최악의 경우 실명할 수 있는 병입니다. 실명의 원인의 하나 0%이상이 녹내장 1정도 주의해야 하나요. 녹내장으로 인해 안압이 상승하면 시신경이 빠르고 고령은 늦게 손상되어 시력을 잃을 수 있습니다.


    >


    국민 건강 보험 공단 자료에 따르면 20하나 0년보다 20하나 5년에 녹내장 환자가 73%증가했습니다.스트레스가 증가하고, 미세먼지, 황사 등 환경이 악화되고, 서구화된 소식문화로 인해 녹내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특히 녹내장 초기 증상이 없는 경우가 많아 주의 깊게 살펴야 한다. 흔히 40대가 건너 안구가 건조해서 까칠까칠한 통증이 생기고 시력 저하가 와서 시야가 흐리고 보이, 고속이 불편한 구토가 있고 눈의 충혈이 잘 되고 작열감이 생기고 밝은 빛의 주변에 무지개 환율이 보이는 증상이 보이 면 시 녹내장이 없는지 미리 검진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


    녹내장은 초기에 발견할수록 시신경을 보호하고 시력을 저하시킬 수 있으며 초기에 어느 정도 자신을 발견하느냐가 관건입니다. 양쪽에서는 안압을 오전중 하는 안약으로 최대한 관리하고 안되면 레이저 치료, 결미에는 수술할 수 밖에 없습니다.


    >


    임상적으로 보면 목양체질과 목음체질이 녹내장을 많이 생성하는 것으로 확인되는데요.그 이유는 나무체질은 태어날 때부터 오장육부중간의 기능이 다른 장부보다 강하게 올라타서 과인기 때문입니다. 건강한 상태일 때 취한 장부와 큰 편차가 없고, 노화, 스트레스, 과로, 수면 부족, 체질에 맞지 않는 음식 복용, 여러 가지 외부적인 환경 등의 영향을 받아 가뜩이나 강한 간의 기능이 항진하기 시작할 것이다.


    >


    그러면 간에 열이 들어가고 간과 밀접하게 연결된 눈으로 열이 올라갑니다.그래서 처sound에는 눈의 피로, 건조, 충혈, 통증 등을 느끼는 이러한 기전이 빨리 해소되지 않고 만성적으로 유지되면 안압이상승하면서 시신경에 영향을 미치는 녹내장으로 가게 됩니다.


    >


    그렇기 때문에 목 체질은 녹내장을 조심해야 하며, 그 이전에 간의 열이 쌓이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녹내장을 사전에 예방하는 길입니다.열이 식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후체질의 간열을 채우는 해산물, 잎야채 등의 세오und식을 피해야 하며 간의 열을 낮추는 육식, 근채 위주의 식사가 필요하다. 그러므로 스트레스를 줄이고 휴식을 취하고 질 높은 수면을 유지한다. 세심한 것을 지키는데도 눈의 피로, 건조, 충혈 등이 본인이라면 빨리 열을 내리는 치료를 병행해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초기 증상이 좋지 않고 소리 없이 오는 녹내장인데 체질을 정확히 확인해서 간의 열이 차가운지 체크하고 안구의 증상을 빨리 해소합니다.면 충분히 녹내장을 예방하고, 설령 녹내장이 와도 더 심하지 않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분당 미금역 창신의원에서 녹내장을 예방하고 치료받기를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