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아이드포스트 구글 아이드센스 쿠팡 파트당신스 사용후기 장단점 및 수익금공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1:27


    안녕하세요 변호몽입니다.평소 블로그를 new하시는 분들에게 좀 좋을 것 같아서 한번 포스팅해 보는 각 블로그 선전아이드 간단한 비교 포스팅입니다. ᄒᄒ 이젠 블로그를 길게 하시는 분에게는 그다지 도움이 안되는 스토리니까 좀 음치로 부탁드립니다.평소에 제 주관적으로 재미로 써봤던 글이에요.부끄럽네요. ( ́;ω;`)


    >


    네이버블로그를조금이라도알고계신분이라면필수코스에들어가는네이버아이드포스트입니다.네이버 블로그에 유 1 해도 공식적으로 켜서 광고 수익을 받는 네이버 아이드 포스트!NAVER블로그라면 간단하고 빠른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는 것이 NAVER의 아이도 자리라고 생각합니다.진입장벽도 moning 고승인도 얻기 쉬워서 많이 일어설 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 소견하는 네이버 애드포스트의 장점은 UI가 매우 깔끔하고 간단하고 간소하다.가입 방법도 간단하고 계좌 설정도 쉽고 수입 상황 확인도 간단합니다.계좌 설정을 그대로 쓰는 국내 은행 계좌로 손쉽게 설정할 수 있다.


    >


    애드포스트 승인이 본인이라면 본인의 블로그 댓글 부근에 파워링크라는 메뉴가 추가되고 그 파워링크를 다른 방문자가 클릭하면 매일 수익을 받게 됩니다.그리고 다른 설정을 하지 않으면 달 5000원 이상이지만 그거 본인의 설정을 하면 설정 금액 달성하고 입금을 밧고 본인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고 수익금을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합니다


    >


    네이버 어린 아이드 포스트 정기 수입 지급하나 은 메달 조건 있던 달송쿰에 도달하면 개인 회원은 매달 25한가지로 지급합니다.


    >


    이쪽에서 좀 창피하게 제 수익금을 유출해야 겠네요.저는 1평균 약 하나 000명 방문하는 거북 블로거[방문자 수가 적은 블로거이다.나 같은 경우에는 지급 설정 금액을 하나 5,000원 이상으로 설정되어 그 금액 이상이 도달한 이후 지급을 받는데요제1최근 받은 지급액은 한개 5,052원이다. 오른쪽 표를 보면 알겠지만 한달 동안 3천원을 받을 때도 있고 많이 받으면 하나만 우오은죠무 넘을 때도 있네요.보다시피 수익금이 그리 높은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먼지도 쌓이면 산이 되기 때문에 조금씩 즐기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


    이거는 네이버 어린이 포스트 수익금이 들어간 샷이에요해당 달은 25일이 주말이었는지 26일에 입금됐네.이렇게 지급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옷슴니다. 하아, 부끄럽군요 ^^​


    >


    장점 진입이 쉬운 인터페이스 UI가 깔끔하고 간편하다. 수익금 전환이 간단하다 단점수익금이 단가가 낮은 sound


    >


    2번째는 세계적인 구글의 아이도 센스다 방금, NAVER의 아이도 자리를 시작하면서 수익금에 관한 욕심이 본인이라면 많이 들어보는 아이드입니다나도 네이버 아이드 포스트를 해봤지만 심심해서 처음 본 구글 아이드 센스지만 현재는 거의 하지 않는 비운의 아이드다.


    >


    구글어기드센스는먼저간단히설명하자면네이버블로그에는들어갈수없는선전아기드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들어갈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네이버의 애기드포스트만 허용한다는 것. 그래서 구글 애기드센스를 하려면 티스토리 본인의 구글 블로거라는 블로그를 시작해야 한다. 모든 티스토리는 sound의 블로그이고, 구글 블로거는 구글의 블로그입니다. 해당 블로그 중에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여 시작하고, 우선은 블로그를 조금 키워보고 시작할 수 있는 선전어드레스입니다.개인적으로 세계적으로 구글Advents를 편하게 설정할 수 있는 것은=GoogleBlogleAndrogleAndrogleAndrogleAndrogleAndrogleAndys에서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는 것은=티스토리에서 소견됩니다.


    >


    저도 한때 구글에 기도센스를 하이미하고 티 얘기부터 시작했는데 사진처럼 밑에 광고가 보이네요. 저게 구글 애드센스 배당신입니다.Google Advention이 승인하면 삽입 가능하며 해당 배당경로를 클릭하여 토지수익금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


    위쪽은 구글어드vents의 메인 화면입니다.Google Advention은 승ー토랑도쥬은이 NAVER Advist보다 더 까다로운 편인데, 표준은 첫 방문의 첫 00명 이상을 유지해야 승인이 될까 말까 할 정도였습니다.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시작한다고 광고를 삽입한 배분의 페이지 뷰의 클릭 수 등을 방영 칠로 수익금이 생기고 샷은 정말 천하지만 제가 관리했을 때에는 1,2번 클릭으로 1클릭당 수천원의 수익금이 몹시 정도 단가가 높았습니다. 대신 수익금을 받으려면 기본적으로 첫 00달러 이상에야 지급합니다 그래도 더 높은 수익금을 벌기엔 구글 아기도 센스가 역시 좋습니다. 아! Google Agards 센스는 YouTube에도 삽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익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그 글오링이도우셍스은 잔액이 하나 00달러 이상을 달성한 후 지급됩니다만 안쓰는 아이라서 보여드리기가 부끄러운 수준이네요.지불은 잔액 기준 달성 후에 설정해 둔 계좌로 이체되지만, Google의 ID 센스는 이 계좌 설정도 까다롭습니다. 당장 일반 국내 계좌로는 어렵고 SC제일은행 등 해외 외화거래가 가능한 계좌가 또 있어야 하는데, 사전에 이런 통장을 만들지 않으면 수익금을 달성하고도 돈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눈물)에서도 하나 00달러만 받더라도 외환 환율 기준으로 받아서 돈이 더 잘 것에 많이 시작하는 장점은 있어요 ​


    >


    장점 수익금이 단가가 엄청 높아.유튜브, 티스토리, 구글 블로거 등 다양한 플랫폼에 홍보 게재 가능 단점에 진입하기 어렵다 쉽고 편한 네이버 블로그 대신 불편하고 어려운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야 하는 해외 계좌가 필요하기 때문에 시작하려면 조금 시간이 걸린다.


    >


    네이버애드포스트Google애드센스향후사용하신애드쿠팡파트그다스입니다.올해 SNS 광고를 통해 접하게 된 애드인데, 이는 기존의 애드와는 달리 그냥 클릭으로 수익을 얻을 수 없어 클릭한 방문자가 구매해야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애드지만, 일방반적인 광고 애드와는 달리 개인적으로는 영업이 중요한 애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쿠팡 파트너 히스는 일단 승인이 쉬웠습니다. 그럼으로써 계좌 설정도 매우 간단합니다.승인이 본인으면 원하는 상품의 링크를 만드는 것 본 잉베노히을 만들고, 그것들을 올린 후, 고마운 방문객들이 보고 구입까지 하면 판매 금액의 3%수익금으로 지급되는 구조입니다. 가격대가 오전인 것은 수익금이 오전인데 높은 제품의 경우 상당히 높은 수익금이 조금씩 들어갑니다 클릭당 수익이 덜해 낭비가 대부분이지만 판매가 되고 지역도 꽤 본인 높으니 보기에 따라서는 괜찮지?"그러나 거기까지 가는 것은 조금 괴롭습니다.


    >


    크ー팡파토우덱스은 1별 그리고, 월별로 그래프를 통해서 수익금의 확인을 가능한 슴니다. 간단하고 꽤 직접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제품을 판매해서 수익금이 월마본인 생성되었는데 엑셀다운에서도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저는 이번 달은 좀 수익금이 많이 나 와서 현재 24만원 정도의 수익금이 표시가 되지만 환불하시는 분들도 있으므로 거기에 오차가 조금 생성합니다 시작한 달음에, 현재까지 총 천만원 정도 구매가 이루어졌으며 자신의 수익은 약 30만원 정도 이네요


    >


    쿠팡 파트 너의 경우 단점은 수익금 받을 때까지 2개월 걸린다는 것입니다 이 당월일~31일까지 수익금의 확인 후 그 앞으로 달에 실적의 확인 후 다양한 승인을 걸친 후 해당 월 다 앞으로 달 즉 두달 만에 수익금이 최근는 근데요 꽤 긴 확인 후 지급받기 위해 요즘 당장 눈에 보이는 일별 트렌드의 수익금을 두 달 뒤 받아야 하는 단점이.ㅋㅋ


    >


    2월 하나 5쵸쯔에 받은 수익금 2월에 받았으니 하나 2월의 수익금을 받은 걸까요 NAVER AGOT자리의 경우 몇달이 걸리고 1만원대 수익금인 것에 대한 구 빵은 구입만 잘 진행되면 좀 더 큰 액수의 수익금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장점 진입은 간단하다.수익금이 큰 편입니다.(각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애드포스트 외에 추가로 수익을 벌어들이는 수단입니다.​ 단점 수익금의 지급 1이 늦게(두달 소요)의 클릭이 많더라도 수익금이 아닐지도 모른다(구매 발발하지 않는 시)​


    대충 여기까지 간단히 써본 네이버 아이드포스트 장점 및 수익금 구글 아이드센스 장점 및 수익금 쿠팡파트 당신 장점 및 수익금이었어요.많이 부족한 문장이니 가볍게 봐주세요. ( ́;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