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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나쁘지않아타키의 계략의 부적. 와우 클래식 오리지날 도적 지존템에 대해 알아보자.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0:48

    ​ https://blog.naver.com/reallysoul/22개 6350하나 64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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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본인택의 계략의 부적, 오리지날 시대 본인의 최애기템.​ 액티브 장신구이다, 쿠르 시간 현재 인터넷을 전부 sound를 짓고 보니 3분이 되고 있지만 내가 직접 오랫동안 쓰고 본 기억으로 쿨은 1분이었던 것으로 기억할 것이다.​ 제 기억이 잘못된 순 있겠지만 당시에 3분은 없었던 걸로 기억할 것이다. 본인의 중에 노히프 되어 3분이 아닐까.이 템은 오리지널 도적의 콤보로 매우 유용하게 작용할 수 있는 템이다.제작방법은 저 아래에 적을 생각이다. 극악의 난이도 오리지널 당시의 PVP는 매우 극단적으로 돌아갔다.​ 당시 전사라도 피톤 6000을 넘기 어려웠지만 ​ 레이도우템 빙빙 스토리웅 성 기사가 5500정도 되었을까.​ 의외로 악마의 특성 찍은 흑마가 5000을 매장하는 피톤이 생겼습니다.​ 체력 세팅한 도적이 4500을 넘지 못하고 있어 잘 4000~4500수준이다. 오래 되서 기억 안 나본 잉눙 데묘은이에템치에사/대장군 세팅을 하고 마부까지 체력 세팅을 하면 도적도 5000을 넘는 도적이 있던 오쏘 서울 것이다.​ 냐은쿵, 술사 또 4500정도였을 것이며 ​ 보시 사제는 4000을 넘지 못한 것이다.이처럼 혈통만 이 스토리에서는 변별력이 떨어진다.오리지널 최고의 캐릭터였던 도적들은 대부분의 반을 원콤보로 때울 수 있었다.​ 레이도우템 빙빙 스토리웅 도적의 매복 밤율은 60~80%수준인 천반 상대로 2000을 매장하는 딜에 본인 온다. ​ 기습 또 치명타 세팅을 하면 60%이상의 밤율이 자신 와서 1000이 넘는 타격이 본인 온다.다시 이야기하고 도적이 매복+기습 콤보에서 천 반은 빈사 상태에 이른다는 줄거리이다.사냥꾼, 주술사 같은 캐릭터들도 도적 콤보에게 절반 이상 떼면서 시작하게 된다.​ 그리고 도적은 암살에 강한 체력을 찍으면 최대 기력 10이 상승하면서 화심 티아 1셋템 5세가지 효과를 받으면 최대 기력 10이 더 오르게 되어 ​ 최대 기력 120세팅이 가능하게 된다.​ 이 상태에서 레봉잉 폭포까지 사용하면 이론상으로는 아닌 실제 ​ 매복+기습+기습 콤보가 가능하게 되​작률 30%의 도적이 저 콤보를 사용하면 ​ 3건작이 히트할 확률이 27%에 이르고 ​ 천반에 4000이 넘는 타격이 자신 오게 된다.​ 참고에 매복을 밤 뜨고(매복 밤율 75%)기습 둘 다 밤이 날지 않는 확률은 12%에 불과하다.​ 오히려 3건작이 히트할 확률이 2배 이상 높다. ​ 곡해가 있는가 하고 스토리에 밤율 30%의 도적의 기준으로 계산한 결과다. ​ 3건작이 날지 않는 확률은 4%밖에 되지 않고, 그런 일은 거의 없다.​ 그리고 3번 다 밤이 날지 않도 1600데미지 정도는 보장되고 소멸 등을 통해서 후일을 도모할 수 있다.그렇다면 이런 대리 시스템을 모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 기본적으로 화산의 심장부, 검은 둥지의 날개 같은 레이드 던전을 공략하는 정규 레이드 공격대를 도적으로 가입하고 돌 수 있는 인맥과 실력이 없으면 안 되​ 이것은 나의 판단으로 오리지널 시절 도둑(본이)기준 모두 20%도 불가능한 취업률이다.​ 오리지널 시절 각 진영 단 7개 반 중 도적의 비율이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최고인, 많게는 25% 적게는 18%정도로 항상 그랬듯이 도적은 천민 대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그리고 이 글의 주제인 레본인택을 먹기 위해 그와 평등한 가혹한 제작 과정을 거쳐야 할 것이다.​ ​ 오리지널 중반 쥬룩루프다는 20명의 던전이 개장되었다.이 인당은 화심, 검동 등에 가지 못한 사용자들에게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작용했습니다.여기서 본인의 오템은 화심보다는 좋지 않았지만 몇몇 템은 희소성 및 특정성을 통해 화심, 검동에서 채우지 못한 것을 채워줬고, 레이드 정규 공대에 속한 유저들도 열 그룹은 거쳐야 하는 인단이다.. 그리고 상당수 인당에 가기 위한 파티 멤버를 모으는 직업은 도적이 맡았다.그것은 스카로맨스, 상층, 붉은 십자군 던전 등과 함께 오리지널 초창기 인당 때의 모습과 마찬가지로 도적은 취직이 안 돼 스스로 파티원을 모아야 하는 고된 직업이다.줄그룹에는 8명 정도의 보스 네임이 있으며 대부분의 공격은 이 8마리 네임만 공략하기를 원할 것이다.중앙에 히든네임드가 있는 곳이 있는데 이곳은 8마리의 정규네임드를 공략하는 과정에서 전혀 거칠 필요도 없는 곳이고 히든네임드를 따봤자 별다른 아이템을 주지 않아 아무도 잡지 않을 것이다.​ ​, 히든 네임도우은 총 4마리가 있으며(원래는 5마리가 있다지만 레봉잉 폭포에 관련된 네임도우은 4마리)인 돈이 발생할 때 마침 1마리만 발생하고 있다.​, 히든 네임도우의 이름은 하자라, 레봉잉 폭포, 그리렉, 우슈루레이이지만 ​ 이 들은 2주마다 교체된다.예를들면,이번주에하자고라가등장을합니다.면 후에도 하자가 등장하고 ​ 그 후 주에서 2주는 레봉잉 폭포가 등장하고, ​ 그 후 2주일은 그만큼 러그가 등장할 것이다.​ 이처럼 2주 4마리의 히든 네임도우가 로테이션을 돌다.​ ​ 그리고 각 히든 네임도우마다 고유 도우라프시스템을 주지만 ​ 1번 죽드롭할 아이템을 일반적으로 1개 아니면 2개이다.​ ​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 히든 네임도우의 하자라, 레봉잉 폭포, 그리렉, 우슈루레이이 각각 낙하하는 고유한 템이 1개씩 있지만 ​, 히든 네임도우 4마리가 드롭하는 각 고유의 시스템 4개를 모두 1개씩 모아서 다른 특정 재료와 합치면'레봉잉 폭포의 계략의 부적'이 만들어지게 된다.이것은 각 반마다 다르다.전사가 만들면 레본인택이 아닌 다른 무언가가 만들어진다.도적이 만들었을 때 레봉인 폭포이고, 8급 중 도적이 만드는 레봉인 폭포만큼 효율이 좋은 템은 없다.이는 도적의 관점에서 장점이자 매우 난색함에도 불구하고 적 외에는 어떤 클래스도 히든 네임을 갖기를 원치 않기 때문이다.​, 히든 네임도우를 잡으려면 도둑의 다른 6개 클래스의 동의를 이끌어 내야 할 것이다.그 동의를 얻기가 쉽지 않아.이 무렵부터 시뮬레이션을 짜보자.​ ​ 도적이 줄 쿨프파ー티ー멩바ー을 2가끔 동안 고생하고 끌었다. ​ 1. 쥬룩루프을 공략하는 과정에 도적이 숨은 네임도우을 가지러 간다고 겨우겨우 스토리울 꺼내고 보는데 메잉텡이 본인의 메인 힐러가 그곳을 왜가아, 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2. 쥬룩루프을 공략하는 과정에 도적이 숨은 네임도우을 가지러 간다고 겨우겨우 스토리울 꺼내고 보는데 메잉텡이 본인의 메인 힐러가 감정이 괜찮아서 그렇게 한번 가 봅시다 했는데 아무도 으깬 적이 없어서 공략을 몰라서 한두번 전멸이라도 하게 되면 확신하게 여기 꼭 일어나야 하나요? 하면서 통과하자는 여론이 일게 된다. 그래서는 잡을 수 없는 것이다.​ 3. 운이 좋으니까 겨우겨우 잡았다고 한다. 잡기 전에 도적은 상황을 설명해야 한다. 이거는 자기가 오는 템을 내가 먹어야 돼. 한번만 도와주세요, 깡총깡총.하지만 눈치없는 누군가가 아내 sound를 보는 하얀 아이템이 본인이라 어떻게든 먹어치웠다면 그 도적은 절대 그 아이템을 넘겨받을 수 없다. 획득 시에 귀속하기 위해서이다. ​ 4. 쥬룩루프은 한 캐릭터로 1주일에 딱 1번밖에 못 가레이드 던전이다. 만약 도적들이 줄을 지어 갔는데 히든 네임을 못 잡더라도 어린이 아이템을 먹을 수 없게 되면 그 이후의 주를 기약해야 한다.만약 그 뒤에도 같은 일이 발생하면 도적은 레봉잉 폭포를 만드는 시점을 적어도 6주 전부 sound로 연기해야 한다.만약 6주 전부 sound에게도 똑같이 일어난다면, 6주 전부 sound로 연기해야 되며 그렇게 6주가 쌓이면 오리지널은 쿳봉다 이후 확장 팩인 불타는 성전이 열리게 될 것이며 ​ 좋은 기억이 안 본 잉눙데 60레프이 없는 61레프 도적이 레봉잉 폭포를 사용할 때 회복될 기력은 55정도로 꽤 본인 줄어든다, 70레프 도적이 레봉잉 폭포를 사용할 때 회복될 기력은 0이다.아무짝에도 쓸모없는 템이라는 스토리다.게다가 본인 불성은 PVP 시스템이 완전히 바뀌어, 오리지날과 같이 원콤보로 게임이 종료하는 일은 거의 없다. 거의 중장 기전으로 레봉잉타 열쇠로 60,100의 기력을 풀어 준다 해도 도적이 우오은콤보에서 누군가를 꺾어 버리는 것은 거의 없다. 그 차량에 다른 액세서리를 다는 것은 한층 이익이다. 이런 불합리함과 압박감 때문에 과연 리본 인택을 만든 도적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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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맞아, 바로 자기야.자신뿐만 아니라 몰래 만든 도적들도 꽤 자신 있다.​으로 자기 자신이 상상하고 보면 다 도적의 1Percent?​ 많아 봤자 5Percent으로 보인다.PVP에 미친 도적이 아니라면 굳이 만들 필요가 있고 자신감도 있으며 그것을 영상 문화 위해 얼마나 자신감과 박해를 받아야 했을까?나는 이랬다. 한단 쟈싱눙오리지날 시대, 서버에서 3위 안에 드는 거대 길드에 속하고 운영진이다. 뿐만 아니라 와우를 하면서 많은 인맥을 쌓았다.또 서버에서 2~3위 정도로 꽤 자신 잘 자기 갈 공격대에도 속했다.나는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인맥을 동원해서 그룹 파티를 열었다. 그리고 역시 그 사람에게 설득해야 했어요.왜 히든 네임을 따야 하는가. 왜 그걸 내가 먹어야 할까? 왜 너희가 그걸 먹으면 안 되는 거야.그러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신뢰이지만, 더 중요한 건? 골드였다. 쟈싱 르 제외한 19명의 도우미들에 각각 200골로 대부분은 1000골씩 사례금을 드리고, 파티 멤버를 끌었다.뜻밖에 골드를 수고비로 증정하자 파티는 은밀히 모였다.나는 오리지널 시대에 부자였다.제가 알아보고 다듬어진 골드를 버는 비결이 있는데 그건 제가 조달할 부품이 서버에서 저 말고는 아무도 없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의견보다 간단한 비결이지만 그 비결에서 쟈싱눙 2년간, 꿀을 피웠다.그 증거는 경매장에 올라오는 그 물건이 내가 올린 것이 대부분이야.. 역시 다른 어떤 것도 확팩 중기부터 내가 제공하기 시작했어요. 이는 독점은 아니었지만 다 제공자 중에 내가 2위권 안에 들정도로 다수의 부품을 조달했습니다.스토리도 패치가 있기 전에 북미 서버의 흐름을 관찰했습니다. ​, 당시 북미는 korea서버와 달리 2가지 앞선 화요일 한개에 패치가 됐다. 나 중 하나, 요즘은 모르겠는데. 이 밖에도 영어로 된 손짓 패치 노트를 미리 보고 그에 따른 어린이 아이템의 시세 하락에 주목했습니다.어쨌든 북미 서버의 정보를 미리 알고, 급변하는 귀추에 맞추어, 미리 품목을 매입한 후에 되팔아,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었다.그래서 골드의 수급은 나로서는 아주 간단한 1개였던 여담입니다만 이번 틀림없이 팩도 자신의 친척과 그 비결을 동원하여 몇가지의 골드 수급을 하려고 합니다.각지에서 모여든 오리지날 와우 장인과 맞서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면, 웃기고, 어쨌든 그저 그렇다.어쨌든 레작타키를 순조롭게 만들수는 없었습니다. 마지막 재료의 첫째주에 실패하고 2번째 주에 사례금을 더 거의 매 일리, 겨우 가능했던 추억인 이번 통지문에서도 만들 수 있을지 어떨지는 모르지만 당시의 기억이 되살아나다.모두 즐겁게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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