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수술후주의사항 벌써서 아는 것이 중요해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5:53

    >


    자신이 어느 정도 있는 노년층 사이에서는 주변의 사물이 갑자기 희미하게 보이는 증상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바로 백내장 때문이다.내버려 두면 자신 중에는 실명까지 올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조기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만, 백내장 수술을 받는 경우는 백내장 수술 후의 주의 사항을 숙지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


    >


    백내장은 눈 속에서 렌즈와 같은 역할을 하는 수정체에 흐릿하고 혼탁이 일어난 사람이면서 시력장애를 겪는 눈 질환이다.유전적인 원인처럼 신천적으로 발생하는 경우도 있기는 하지만요.대부분 60대 이상 노년층에서 발생되어 있는 대표적인 노인성 질환이기도 하다.


    >


    >


    많은 경우 과인이 탑승하여 자연스럽게 과인타과인은 신체 노화로 인해 발병하는데, 발병 위험성을 높이는 몇 가지 위험요인이 있습니다.당뇨병처럼 다른 질환의 영향을 받는 빈번한 흡연, 소음주 등의 생활습관이 원인이 될 수 있으며,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


    심각한 상태와 증상으로 백내장 수술을 받는 경우 수술과정에서 인공수정체를 활용합니다.특별한 합병증이 없는 상태에서는 반영구적으로 인공수정체를 접할 수 있어 안경이 나쁘지 않아 렌즈를 착용할 때 겪는 각종 불편이 없습니다.


    >


    >


    각막에 수술창을 생성한 후 초음파를 이용해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한다.그렇게 제거한 수정체가 있던 위치에 인공수정체를 낭내 삽입하는 수술의 비법이다.따로 입원할 필요 없이 통원 수술이 가능하지만 빠른 회복을 위해 백내장 수술 후의 주의를 염두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


    >


    백내장 수술 후의 주의점으로는 수술 후 1개월 정도 심한 운동을 자제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있습니다.간 노화의 부주의로 인해 눈 속에 균이 들어가면서 안내염이 될 수 있습니다."그래서 1개월 정도의 사이는 눈에 손을 대지 않도록 하고 물이 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까요."


    >


    >


    수술을 받은 안과에서 지시 받은 대로 약 없이 투여하고 약을 복용해야 할 뜻하지 않은 외부 충격에 대비하고 2주에는 안대를 착용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도 놓칠 수 없는 백내장 수술 후의 주의 사항입니다.가급적 목욕이 자신의 수영은 1개월 후에 한 편이 안전하고, 세안과 자신의 머리를 씻을 때 수술한 눈에 물이 들지 않게 조심합시다.이상, 수원 문병에게 백내장 수술 후의 주의 사항에 대해 전했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