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리주운전 노노! 즉시 순천대리운전으로 고고!!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7:21

    요즘 차에서 빼서 과인간의 날 갑자기 약속이 잡혀있어서...술을 먹게 되었어요.T_T 봄이라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모두 집에 가고 싶지 않은가봐요.저도 그렇고...아무튼 자꾸 술 약속을 해서 #대리운전을 불러야 했어요.주로 이용하는 업체는 없고 당시 알아보는 방식이었는데, 한 번은 틀렸는지 가는 내내 불편하네;; 운전도 과격하게 되버려서..........


    >


    며칠전 친구남자친구의 소개자리에서 #대리운전 때문에 고생한 스토리니까 친구의 남자친구가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회사가 있는데 소개해 준다는 것입니다.순천대리운전이라고 하는 곳이었지만, 가격도 싸고, 운전 기사분도 거의 매일 운전해서 불편했던 적이 한번도 없다고 합니다.


    >


    그래서 그 자리에서 바로 전화해서 예약했어요. 그날 처음 #순천 대리운전 써봤는데 거짓없이 편했어요.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운전기사의 운전이 너무나도 상냥하고, 매우 친절했습니다. ㅋ


    >


    #대리운전에 대한 좋지 않았던 기억이 #순천대리운전을 이용하여 전부 사라졌습니다. 앞으로 #순천대리운전만을 이용하려고 합니다.ww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