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 신서유기5 당첫 첫 방!!!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3:44


    >


    새 서유기를 시즌 1에서 아주 최근까지 빠짐없이. 가끔 강 음식점까지 싸돌아다니면서... 보고 온 봉잉눙 새 서유기 5를 엄 정 기다렸고...예고편을 보면서 미친 듯이 웃었다.드디어 오거의 매일 한 가지 방송을 하고 있다 오오오메잉의 포스터 사진을 가져오기 위해서 새 서유기의 공식 홈을 밟으면서 본 출연진 소개에 다시 효은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월 30하나, 오거의 매일!!!)오후 11시!!미스터 숀 샤인 최종번 보고 새 서유기 보면 좋겠어. 아래 링크는 출연자 소개 페이지


    근데 이거 원래 이승기가 형들이랑 여행 가고 싶어서 생긴 프로그램인 거 아는데 울었어왜 이승기는 안과인화효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