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뭉살흩죽의 넷플릭스 미쿡드라마 추천] 위쳐 (The Witcher)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4:56

    안녕하세요.로 죽이겠습니다!!이번에 소개하는 드라마는 12월 201으로부터 편성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큰 도움 1~위 조(The wither)입니다! 청소년 관람 불가


    ​​​


    ​​


    ​ 위 조는?위 조는 하나, 2,3편에서 열리고 있어요이며, 20하나 5년에는 G.O.T.Y를 받을 정도로 잘 짜인 이야기와 게이입니다. 성을 갖춘 명작입니다.위처의 세계관은 북부와 남부로 나뉘어 치열한 전쟁을 치르고 있는 인간들과 함께 그런 인간들에게 배척받고 차별받는 이종족들(엘프, 드워프, 드라이야드 등)이 어우러져 살아가는 세계입니다. 특히"위 조"는 마법 고무 토우에 의한 강화 인간들에게 보통 사람들보다 뛰어난 힘과 마법을 가지고, 돈을 받고 괴물들을 치우는 사냥꾼의 1종에서 "위 조"는 인간들에게 차별, 배척을 당하면서도 의지할 수밖에 없는 집단이에요.(인간 군은 1반 시민들이 견딜 수 없는 많은 보수를 요구하기 위해서 우이쵸에 의지)한편 마법을 다룬다"소소 리스"은 위 조와 달리, 고귀한 대접을 받는 높은 신분에서 뛰어난 "서 소리스"한 사람이 수천의 군대를 상대할 만큼 강력한 힘을 가진 마술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서 소리스"네 니퍼"과 "트리스"그래서"게롤토우"의 사랑과 그에 대한 험한 여정을 담고 있으며 또 다른 중요 인물인 " 시리"는 "게롤토우"이 젊은 시절 신트라 망명 중이던 듀니의 저주를 풀어 준 보상으로 그와 파베타 공주 사이에서 앞으로 태어날 한 아이를 자기 것으로 요구하고 6년 담장에 찾아오기로 했는데 그 한 아이가 바로" 시리"입니다. 이번 Netflics의 '위처' 시즌 하나는 위처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미드이기 때문에 시리가 어린 시절 시점과 게롤트의 여정, 위처에게 사회적 지위와 위치, 주요 인물과 세계관을 소개하는 구조입니다.새롭게 구성되어 있고 게입니다. 해보지 않은 사람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군의 큰 도움 1로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우이쵸요!위치는 Netflix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Netflix드라마입니다.하나 2월 201에 넷플릭스에 이르고, 판타지, 미드에서 자신 왔기 때문에 같은 장르의 왕좌의 게이입니다 과 비교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


    저는 나쁘지 않다. 다른 분들의 평가를 보면 위치가 왕좌의 게입니다.보다더재미없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렇게 소견입니다. ​ 하지만 시즌 1에서 보기에는 왕좌의 게이입니다도 별로 좋은 평가는 없으며, 위에서도 정상의 게이입니다 말고 다른 드라마와 비교하면 아주 재미 있는 편이고~위 조도 시즌 2가 2년 담에 나쁘지 않아서 오는데 아직 기다릴 필요가 있을까요?


    아, 덧붙여서 장소는 소설 원작이고, 안제이 スコ코프스키의 위치가 원작입니다.역시 게입니다.하지만, 과일과 많은 유행을 끌었습니다.일단 어느 드라마인지 예고편 봐주시죠!


    그럼 예고편도 봤으니까! 누가 만들었는지 (감독) 누가 과인이인지 (배우) 확인하러 가볼까요?~~​​​


    먼저 감옥!


    로렌 슈미트 히스릭 감독 ​《웨스트 윙》,《더 사례),《데어 데블》,《디펭돘다》,《엄브렐러 아카데미》등의 드라마 시나리오를 썼고, 20하나 9년 유출되는 넷플릭스의《우이쵸)의 총괄 제작자를 맡고 있습니다. 오하이오 주에서 태어나 위튼버그대에서 문학과 창작을 공부했으며 TV 연출가 마이클 히슬릭과 결혼했다고 한다.감독직인 것 같아 시나리오 작가로 어느 정도 명성을 얻고 총괄자(감독)로 채택된 것 같아요.로렌 슈미트 히슬릭은 나를 포함해 제작자들은 다양한 곳이 원작에서 어떻게 묘사됐는지 자세히 보고 체크했고 현실에서 그런 곳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지 생각했어요. 이 과정이 굉장히 중요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이어 "게임 속 세계의 모습이 정예기 아름다운데, 그것은 CG로 구현됐다"며 "우리는 그것과 차별화하기 위해 책에 충실하지만 현실에서 가장 대등한 장소를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고 강조했습니다. 하나 3개 용산구 CGV용산 아기 파크 몰에서 ​ ​


    감독은 여기까지!


    >


    자, 두구두구두구! 위처 명배우를 볼까요?


    ​ 헨리 카빌(게롤토우)1983.5.5 183cm요 사실은 매우 잘생긴 헨리·카 빌딩은 먼저 유명한 배우입니다.


    >


    영화 맨 오브 스틸에 나쁘지 않고 저스티스 리그에도 나빠진 슈퍼맨이에요.


    >


    미션이야, 포서블하게 나쁘지 않아.빌었습니다. 주연으로요! 그런데, 케이타 주인공인 게롤트와 비교해 보세요.


    우람한 체구의 곰 같은 헨리 카빌과 달리 게롤트는 늑대 느낌이죠? 그래서 그런지 게데오 하신 분들은 헨리 카빌 캐스팅에 불만이 많았대요.


    괴물 잡는 괴물 인간병기 게롤트...! 영상 보시겠습니다.​


    ​​​


    프레이아 앨런(엉덩이)200하나학년 영국 출신 배우 ​ ​ 아내 sound에는 단역으로 뽑혔는데 주연이 캐스팅을 못하게 되자 주연으로 상승. 인생에 몇번은 큰기회가 온다고 했는데


    부럽네요. 유명배우가 아니라 첫 작품이에요.


    >


    게데데에서의 모습


    ​​


    아니라 칼 로토우라 ​ 1996년 영국 ​ ​ 음..이 배우도 약간의 신인 배우인 정보가 없네요 죄송합니다.부모님이 인도,영국이라는 것밖에....


    >


    작중의 사진입니다. 마녀와 본인입니다.


    >


    게롤트를 유령으로 만드는 장면! ♥


    >


    어때요? 게임이랑 비슷한가요?


    ​​​​


    나는 음, 음. 1단 내 평점은. ☆☆☆ 별 다섯 개 중에 ★★ 별 셋..


    뛰어난 연기력, 어울리는 배경과 소견은 좋았지만,


    >


    기대되는 액션 씬은 보통 좋지도 나쁘지도,


    >


    뻔뻔할때 항상 뭔가 처음인 sound라 그런지 이해할 수 없는 지루함이 조금 섞여있었습니다.


    >


    시즌 1이 8화까지 있는데 1~3회 정도는 재미 없다고 본 것 같습니다..그런데 후반이 점점 재미 있었으므로 별을 3개 재 봤어요!시즌 2이 기대되도록 한 드라마. 위처 추천!


    그러시기 전에!


    >


    >


    확실히 넷플릭스가 4명의 구매가 더 좋아합니다.화질도 좋고 가격도 계산해보니 혼자... 한달 3625원. ​


    >


    그래서 제가 카페, 밴드, 카카오톡 운영의 방을 만들어서 여러분끼리 소통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조치해 두었습니다.


    >


    제가 운영 중인 카페입니다.글을 작성해서 싸게 봐주세요


    >


    이건 내가 만든 밴드~


    >


    이건 오픈채팅! 보통 회원끼리 와서 4명 만들어 알고 구매하면 된다는 것~나도 이용 중이다.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


    >


    >


    >


    지난달에 제가 한 내역입니다.이번 달도 또 연장했어요.


    >


    카페도 많이 이용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