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사해석]Christopher(크리스토퍼) - My Heart[가사/음악영상/팝송추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2:47

    <이 노래의 킬링 포인트>​ https://youtu.be/04fSDxaXf-w?t=43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음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음악은 바로 음악하는 조각상인 Christopher의 'My Heart'


    >



    가수소개 Christopher(크리스토퍼)


    >


    ​ Christopher Nissen(크리스토화ー・)는 덴마크 출신, 하나 992년생이면서 제 남자 friend입니다


    도대체 얼굴이 뭐야~~ 저번에 국경없는 포장마차에 나쁘지 않은 곳에 와서 우리 '나쁘지 않아' 하고 사람들의 흥미를 한몸에 받았죠.내 거였나... 홍대병 얘기라던지... 얼굴만 잘생기지 않았어요음악은 또 멋지지 않나요?제가 하나 추천하는 음악은 Naked입니다^ 야파야해서 나쁘진 않습니다!!! 후후후


    포스팅 끝에 음악을 하는 덴마크의 남자 크리스토퍼의 다른 음악 해석 포스팅도 올립니다!


    My Heart Christopher [Chorus 일]Sotell me how to find another you baby I'velooked underneath the stars Oohooh, and they all think I'malittle crazy' Cause I still wondere you are 역시 다른 널 찾는 방법을 스토리로 만들어 줘, 자기야.별 밑을 다 찾아봤어요.오...그들은 제가 미쳤다고 생각하잖아요, 왜냐면 제가 아직도 '네가 어디 있는지 알고 싶어서, 스토리는 별 아래를 다 찾았다는 것은 전 세계를 다 찾았다'고 이야기 하는 게 아닌가 싶어요. 전의 가사와 연결해보면, 온 세상을 들여다보았지만, 당신 같은 사람을 찾기가 어려운 찾_ᅲ_라고 하시네요 [Verse 것]Guess we're not breaking even You tell me that you're leavin'I gave my all to you Tell me now what I'm gon'do? 우린 비기는 것 같지 않고 넌 떠난다고 내게 이야기한 과거의 내 모든걸 너에게 주었는데.이제 내가 뭘 해야할지 스토리 해줘.Youthrew me in the deep end Without a f*******reason You say you're sorry now But somehow, you're all I believe in Forgiving this evening너는 나를 이 깊은 곳에 던졌어 x 같은 이유만으로 자신 없는 이야기구나...당신은 제1요즘, 미안하다고 스토리울하고 있고 그런데 당신은 스토리이 내가 믿고 있는 전체....당 1저녁을 잊고 ​ ​ ​ ​ Just say you're not leavingI'll pick up my heartThis game is so unevenIt's only you that's cheatingI gave you all of me Yeah I gave you all 토쟈신지 없다고만 스토리 해줘 그럼 힘내볼게요정말 1방적한 열망을 피운 것은 오직 너만 저는 당신에게 내 모든 것을 줬는데...나는 당신에게 모든 것을 줬는데 breakeven는 무승부이다, 밑천이다, 그런 의미입니다. 여기서는 비기는 것 같지 않다고 합니다. 그다음에 가사까지 보면 이거예요정말 1방적이라고. 이렇게 자신 있어요 진심으로 남자와 여자가 게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연인 관계를 비유해서 표현하는 것입니다. uneven은 시합이 자신의 시합에서 경쟁할 수 없다, 한쪽이 점점 더 나는, 유리한 것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가사에서 보면 아시겠지만 여성이 1방적에 이별을 이야기와 다시 미안하고 있습니다. 쉽게 표현하면 이 연인관계에서는 여성이 갑, 남성이 을의 정세다. 여자가 출발할 때는 이유 없이 뛰어올랐어요. 이 부분을 풀어 표현하자면 "칼날... 이렇게...내가 락에 떨어뜨리세요... 제1최근 미안하고 있네...그런데 이야기야...당신은 내가 믿고 있는 전체니까... 그냥..아무것도 안 하면 스토리만 만들어 준다. 그럼 내가 망가진 내 맘, 망가진 내 맘 다시 되돌릴게.하... 정말이지... 이건 불공평하다... 열망한건 너뿐만이 아니야..하하 난 너에게 모든걸 다 주었는데.."이런 감정"이라고 할까? 나쁜 건 상대이지만... 망가진 건 내 맘 다 잊어야 하는 것도 내 몫. 떠오르지 않는다고 스토리 해줘...왜냐하면 나 자신.남자의 입장에서는 그런 정세가 불공평하게 느껴지네요. forgiving thisevening에서 forgive는 원래 용서라는 뜻으로 잘 아시잖아요. 역시 다른 의미에서는 빚을 탕감해준다. 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아마 당 1밤은 없던 걸로 하니까... 그런 뜻인 것 같아요​ ​ ​ ​[Chorus 2]So tell me how to find another you baby I've looked underneath the stars Oohooh, and they all think I'm alittle crazy' Cause I still wonder where you are 역시 다른 널 찾는 방법을 나에게 스토리해줘서 달링.별 밑을 다 찾아봤어요.오...그들은 내가 미쳤다고 생각하겠지, 왜냐면 내가 아직 네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기 때문에 스토리야, You tell me I'm not to be je alous baby When Isee you dancing in his arms Oohooh, I wish Ik 새롭게 that loving you would break my heart, my heart, 너는 나를 질투한다, 줄거리야.알았으면 좋으련만...​ ​ ​ ​[Verse 2]This show is overrated Tell me it's still entertaining When I gave you all of me Yeah I gave you all of me 이 쇼는 과대평가되어 ᄊ 오이게 아직도 재미있는지 스토리 해줘 내가 당신에게 내 모든걸 주었을 때의 스토리다..그래 난 너에게 내 전체를 주었어 너희들에게 나의 모든 것을 주었다 이거 재미있니? 재미있는..? 이런 느낌일까.I find it so confusing Yougive me your excuses When I gave you all of me, Butrecently Yousay it's timing I say at least I'm trying 나는 정말 혼란스러웠고 나는 나에게 변명을 했다.내가 당신에게 모든걸 주었을 때의 스토리라고 하지만, 요즘은 타이밍의 문화재라고 스토리를 해서 적어도 나는 노력하고 있다고 스토리 하는데.. 이전에 크리스토퍼가 자신의 모든걸 바치며 사랑했을 때, 여성은 잘못을 하면 변명을 항상 그랬던 것처럼 했던 것 같습니다. 그치만 요즘은 이 여자 그건 그런 때였어!!!! 그런식으로 파업릴리를 하고 있나 봐요. timing은 우리가 이야기 한다 그런 타이밍! 의미도 있어요. 적당한 시기 특정의 1, 방이 있는 시점을 이야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옛날에는 남자랑 있을때 걸리면 이런저런 핑계를 댔는데 지금은 아~ 자기가 다 만난~ 같은 감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침 그럴 때 네가 봤단 말이야^ 이런 감정이에요..Why do you keep playing games with my heart? This show is so uneven Even all your 친구 scan see it I gave you all of me you never gave me all of you 너 왜 자꾸 내 심정으로 장난하니?이 쇼는 정말 1방적. 너의 모든 친구들도 알 수 있지 내 모든 것을 당신에게 줬는데..너는 한번도 자신에게 너의 모든 것을 준 적이 없네.이 연인관계에서 절대적으로 남자가 가을 입장이죠. 이런 정세를 여자 친구들도 다 알 수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Bridge] Youooh I'm needing your love Youhooh You've taken your love You...오오... 난 정말!!! 너에게 사랑이 필요해 You 오, 넌 너의 사랑을 가져가버린 너의 사랑을... 네, 여러분 여기서 영어를 배운 분이었다면 "어? need는 진행형으로 쓸 수 없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하겠지만, 제가 정말!!! 이라고 표현한 것을 보시고 보셨겠지만 진행형으로 쓰시면 됩니다. 정말 너의 사랑이 필요하다!!!애원하나요...​ ​ ​ ​[Chorus 2]So tell me how to find another you baby I've looked underneath the stars Oohooh, and they all think I'm alittle crazy' Cause I still wonder where you are 역시 다른 널 찾는 방법을 나에게 스토리해줘서 달링.별 밑을 다 찾아봤어요.오...그들은 내가 미쳤다고 생각하겠지, 왜냐면 내가 아직 네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기 때문에 스토리야, You tell me I'm not to be je alous baby When Isee you dancing in his arms Oohooh, I wish Ik 새롭게 that loving you would break my heart, my heart, 너는 나를 질투한다, 줄거리야.알았으면 좋으련만...​ ​ ​ ​[Verse 3]And now I'm done with fighting No more words just silence The game is over now Our game is over now 이젠 정말 싸우지 마, 이제 스토리를 말하지 마, 이대로 조용히 해저드 게이에요 은 이제 끝났어 우리 게요 이제 끝났어 D***, what was I thinking? Loving you through all your hating But now it's over now And now I'm sober now 젠ジャン! 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지?너의 미움까지 사랑했는데 이제 끝났어.그리고 제1최근 나는 진정 ​ 이제 고런 1밴 조 구인 관계로 칭크오 자신 이 여자와의 관계를 끝내려고 생각합니다.​ ​ ​ ​[Chorus 2]So tell me how to find another you baby I've looked underneath the stars Oohooh, and they all think I'm alittle crazy' Cause I still wonder where you are 역시 다른 널 찾는 방법을 나에게 스토리해줘서 달링.별 밑을 다 찾아봤어요.오...그들은 내가 미쳤다고 생각하겠지, 왜냐면 내가 아직 네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기 때문에 스토리야, You tell me I'm not to be je alous baby When Isee you dancing in his arms Oohooh, I wish Ik 새롭게 that loving you would break my heart, my heart, 너는 나를 질투한다, 줄거리야.알았으면 좋으련만...Outro]I wish Ik 새롭게 that loving you would break my heart, my heart, my heart. 너를 사랑하는게 내 기분을, 내 기분을... 아프게 할게요. 알았으면 좋을텐데...


    노래 영상 ​ https://youtu.be/hcpLTx5gohc


    Christopher의 다른 음악 포스팅 제목을 클릭하면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한다.(Irony♥Heartbeat♥Naked♥Monogamy)


    그러면 저는 역시 다른 팝송 추천으로 돌아옵니다그럼 20000욍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