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OUTRO WINGS 파트별가사[정국||뷔||지민||제이홉||RM||슈가||진]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3:12

    >


    지민뷔청국진수학RM제이홉정국Take me to the sky제이홉오릴적의날기억해서큰걱정은없다에이작은날개가날개이며그날개로비행해보게해준다는믿음새신념가득차있었다 웃소ー움소리과 함께[슈카세처럼 ​ RM가지 이야기라는 길을 가고 하지 이야기라는 1을 하코우오은해서는 안 되기를 바라지도 상처 받고, 상처 받고 You can call me stupid에서 나는 그대로 하고 웃는 나는 내가 싫어하는 1에서 성공하기 싫어서 나온 날 누르고 Word​ 수학한 나를 믿고 나의 등이 아픈 것은 날개가 나오기 때문 함 골 나루 군을 믿고 요즘은 미약하지만 끝은 창대핸 비약 1것을 Fly, fly up in the skyFly, fly get'em up high당신이 선택이야 자식아 놀라며 예 기어의 불과 1비행임을 uh​ 정국 Take me to the sky​ 브이포루포루의 비거리가 있으면 영원히 도망 가면 ​ 지민 If my wings could fly 진점 무거워진 공기를 뚫고 날아서 휘날아 날아 나는 날아서 정국 Higher than Higher than Higher than the sky 진날아 나를 날아서 정국 붉게 물든 날개를 한껏 지민 정국 Spread spread my wings 정국 la la la la la la la la la 지민 정국 Spread spread my spread my wingspread my wings la ly wingspread my wings lalays la ly wings la억울하고 늙어 갈 것은 break up그와잉눙 선택한 조건 없이 믿어요 소리를 가지고 it's time to be brave i'm not afraid날 믿기에 나 예전과 달리 내가 가는 길에 울지 않고 고개를 숙이지 않고 그것은 낮 하늘 1의 달려가고 있으니까 fly​ 전 국지밍 Spread spread spread my wings​ 정국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전 국지밍 Spread spread spread my wings죠은국 la la Wings are made to fly fly fly fly fly fly fly fly fly fly fly fly fly fly fly fly우이ー If my wings couldfly #방탄소년단 #BTS #Outro_wings #뷔 #지민 #진 #슈가 #RM #제이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