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신형 K9, 주행질감 부드럽고 묵직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1:11

    기아 자동차가 "전사적 역량을 총 집결했습니다"는 신형 플래그십 대상 황단'더 THE)K9'를 서울 잠실 롯데 휘장 니엘 서울에서 만났다. 약간 고리타분한 전 가구보다 K9은 한눈에 봐도 고급품으로 올라갔다. 길이 5하나 20mm에 전적으로 하나, 9개 5mm, 전고 하나, 490mm, 츄크고 3, 하나 05mm과 대규모는 커졌지만, 보닛과 전방 그릴, 헤드 램프에 내려오는 라인은 곡선을 강조하고 웅장하면서도 수려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옆에 빛이 지나간 것처럼 곡선을 그린 주간 주행 등(DRL)과 후미등은 또 K9의 상징입니다.


    >


    시그니엘 서울에서 강우 너도 춘천까지 약 78km를 달린 시승 모델에 대해서 말하자면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실내이다. 계기판과 센터페이상, 조수석 앞을 지나가지 않는 실내 레이아웃이 수평으로 간결하게 전개돼 시야가 넓다. 옆에 전개한 것 2.3인치 디스플레이도 시인성이 좋다. 센터페시아에 가로로 전개된 버튼은 크롬 형태로 장식돼 조작감은 물론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센터 페이사와 문에 들어선 최고급 실우드 크래시 패드와 도어 트림은 또 K9이 프리미엄 세단과 정체성을 보인다. 센터페이어는 스위스 명품시계 브랜드 모리스 라크로와 협업한 아날로그 시계를 탑재했습니다.유럽산 천연가죽에 실제로 스티치로 박소리가 박힌 시트는 드라이버와 앞, 뒤 동승자에게 최고의 착좌감을 줍니다.


    >


    속도감은 부드러우며, 전형적인 고급 세단의 감성이었다 스포츠 모드로 달리면 3.3터보 엔진(370마력. 52.0kgf.m)의 빠른 반응과 차체의 딱딱한 느낌을 전달하지만 그렇다고 본격적인 스핏룰를 즐기기 위해서는 큰 차체이다. 놀라운 것은 첫 번째 기술로서 지적인 드라이빙을 더한 것. 깜박이를 켜는 쪽에 후방 방향 지대가 계기판에 표시된다. 반자동 운전 기능은 사실 자율주행이라고 믿고 가도 될 정도로 곡선 차선을 잘 인식합니다.가격이 5,490만원부터 시작했던 K9은 경쟁 모델로 메르세데스 벤츠'E클래스'와 제네시스'G80'을 꼽았다. E클래스 가격으로 S클래스의 고급 드라이빙 감성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최저금리 리스/렌탈문의 바랍니다. *


    >


    >


    출처:http://www.sedaily.com/NewsView/하나 RYG23HGU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