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래추천 : 프리스타1 - 수취인 불명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0:53

    #2020년.02. 것 3​ ​ ​ 있님도우루~안녕하세요 긍정 파이터 정입니다. チョン이 항상 제가 추천하는 music은~sound...그냥, チョン이가 나쁘지 않다는 감성힙합 듀오 곡으로, 특히 이 music은 사랑의 쓴맛을 본 사람이라면 엄청난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요.모두의 가사 예기는 사랑하는 사람을 방랑시키고 사랑의 미련을 품고 있는 슬픈 이야기를, 그 sound는 music인데 혼자 괜찮다고 감정을 다잡았지만 여러 번 그럴 수 없다는 듯한 감성을 자극해 여러 번 이별을 겪은 사람이라면 매우 공감할 만한 가사를.흥얼거리는 듯한 래핑과 애절한 목소리를 담는 sound는 여성의 아름다운 sound색의 피처링 조합이 예기대로 환상적인 추억의 명곡! 추억의 이 곡 감성에 반해 하루종일 무한반복으로 들어도 전혀 질리지 않는다. music!!■이 오모테오죠-의 날 추천곡은 즉각!!


    >


    발매일:2007.02.22의 가수:프리 스타일의 장르:랩/힙합 작사/작곡/편곡:작사:미노(프리 스타일)작곡:지오(프리 스타일)편곡:지오(프리 스타일)


    프리스타일-수취인 불명 안되잖아. 이제 건강하니까 본인은 요즘 평범하게 살고 있어. 옛날보다 살아있는데 마음은 그게 아냐 못본지 꽤 됐어 요즘 어때 본인같은거 지금은 관심없지만 그건 좀전에 하던 기침은 약먹고 고집부리지말고 감기라도 걸리면 넌 너무 오래 걸리잖아. 옷을 얇게 입고 다녀서, 멋부리지 말고, 요즘 친구들이 자꾸 말하길, 사랑은 다른 사랑으로 잊어버리라고, 불쌍한 눈으로 본인을 향해 말하고, 머리가 멍해지고, 말라가는 병에 걸렸다고, 길을 가다가 멈춰서 한숨만 쉰다고, 이름을 불러도 잘 듣지 못한다고 눈만 떠는 게 아니라, 잠시 그 심장은 잠시 멈춘다, 왜 이런 거예요.제가 왜 이렇게 된 거죠?별일 아닌데 왜 제가 힘들까요?제가 아프세요 많이 아프세요 저는 괜찮아요 정말 아무것도 아니에요 모든 게 그렇다.네가 매일 매일을 무사하듯이, 본인도 역시 매일매일을 이대로 살고 있어.그러니까 자기 보고 하는 말이야.이제 죽는다고 그만 잊으라고 내색조차 하지 않으려고 정말 신경 쓰는데 결국 아무리 숨겨도 본인도 안 된다.하지만 내가 하는 일은 다 그렇다.사랑하는 사람조차 볼 수 없어서 오랜만에 니 생각 편지 한 통을 썼는데, 딱히 어디에 보낼 곳이 없고, 사실 정말 정말 마음이 아프고, 너무 힘들다고 말하려고 했어.내가 요즘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떻게 시작하는지 너에게 물어보려고 했어.정말 뭐가 뭔지 본인은 어떻게 너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어떻게 이런 일이죠?제가 왜 이렇게 된 거죠?별일 아닌데 왜 제가 힘들까요?제가 아프세요 많이 아프세요 저는 괜찮아요 정말 아무것도 아니에요 모든게 왜 이렇게 사는지 이렇게 힘든건지 왜 이래요?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전 웃고 지내는 정말 아무렇지도 않은데 왜 이런건가요? 제가 왜 이럴까요?괜찮은데 왜 제가 힘들까요?제가 아프세요 많이 아프세요 저는 괜찮아요 정말 아무것도 아니에요 모든 것이 그러는데 왜 자꾸


    이 곡은 발매된 지 오래되었는데, 왜 이렇게 친숙해지게 될까요?아~~생각해보니... #프리스타하나의 열성 팬이고 능⇒프리스타 하나 이런 사랑과 이별에 관한 노래는 뭔가 빠져드는 묘한 힘이 있는 것 같아요.역시 장만돌 민호, 지오씨는 친형제라고 들었는데...형제같이 곡을 완성시키는 것도 멋있는데 이렇게 완벽하고 가끔 이 지과인도 꾸준히 사랑받는 모습도 보기 좋다😍❤


    어쨌든!! 한번 이별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너무나 공감되는 가사를... 음원할만한 래핑과 애절한 목소리를 토해낸 여성의 아름다운 음색의 피쳐링의 조합이 환상적인 추억의 명곡 프리스타일-수취인 불명-이표오항시의 추천음악으로 백번천번 만번 추천함 당*.*!!


    댓글

Designed by Tistory.